보도자료

home > 체육소식 > 보도자료
충북체육회 동계체전 참가 선수 격려 상세정보
충북체육회 동계체전 참가 선수 격려 새글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조회 4 등록일 2026/01/30
첨부


충북체육회 동계체전 참가 선수 격려
 
충북체육회가 40여 일 앞으로 다가온 제107회 전국 동계체육대회를 앞두고 청주 실내빙상장을 방문 동계체육대회 참가하는 아이스하키, 컬링 선수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 박해운 충북체육회 사무처장은“그동안 땀을 흘려 준비해온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원하는 목표를 꼭 이루길 바란다”라면 “특히 부상에도 주의해 달라”고 당부했다.
 
아이스하키 팀은 지난해 12월 도내 평가전에서 대성초등학교 아이스하키클럽(선수 19명)이 최종 선발되어 오는 2월 23일부터 28일까지 강릉하키센터에서 열리는 동계체전에 충북 대표로 처녀 출전해 8강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컬링팀은 송절중(여중), 봉명고(남고, 여고), 충북 일반(남일, 여일) 등 총 5팀이 참가하며, 송절중 여중부와 봉명고 남고부와 여고부에서 메달획득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스키와 바이애슬론 선수단은 평창 용평리조트와 알펜시아리조트에서 산악(아이스클라이밍)은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훈련장에서 막바지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이번 동계체전은 빙상, 스키, 아이스하키, 바이애슬론, 컬링 봅스레이스켈레톤, 산안, 루지 등 8개 정식 종목과 스키(프리스타일) 시범 1종목에서 초등부, 중학부, 고등부, 대학부, 일반부로 나눠 획득점수를 통해 시도별 종합성적을 가린다.
 
충북체육회 동계체전 참가 선수 격려 상세정보
다음글 전국동계체전 빙상 사전경기서 은1 동5 획득
이전글 2026년 충북체조선수단 동계 합동훈련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