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 체육소식 > 보도자료
충북체육회 '2020년 시무식' 개최 상세정보
충북체육회 '2020년 시무식' 개최
작성자 관리자 이메일
조회 2222 등록일 2020/01/03
첨부
민선체육회장시대 출범... 체육경쟁력 높이는 한해 만들자
- 충북체육회 2020년 시무식 개최 -

충북체육회는 1. 2일 오전 11시 충북체육회관1층 대회의실에서 이종찬 상임부회장, 정효진 사무처장 등 체육회 사무처직원과, 전임지도자 및 충북체육회 롤러팀 선수단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 시무식’을 개최했다.
 
이날 시무식은 상호간 신년인사, 2020년 충북체육회 전임지도자 임용장 수여, 기념촬영, 오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시무식에서 참석자들은 금년 민선체육회장 체제 출범을 맞아 △체육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충북실현 △도민의 기대에 부응하는 체육진흥 △도민 밀착형 생활체육 △능률과 소통의 체육행정을 목표로 세우고, 새로운 마음과 뜻으로 결집하여 경쟁력을 높여 나가기로 했다.
특히 민선체육회장 출범을 맞아 새롭게 도약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고 체육의 경쟁력을 높여나가자 다짐했다.
 
정효진 사무처장은 이날 “지난해 전국체전 100년 역사상 원정경기에서 최고성적인 종합6위를 차지하여 충북체육의 위상을 높였고, 170회의 각종 체육대회를 개최하여 체육활성화와 도민 건강증진에 크게 기여하는 등 충북체육사에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면서 금년도는 “민선회장 출범을 맞아 체육인·체육단체와의 신뢰구축, 체육회의 체질개선·역량강화를 통한 강한조직 육성, 성과를 창출하는 체육회를 만들어 갈 것을 밝힘과 함께 금년 101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종합5위의 목표달성과 다양한 운동프로그램개발과 보급 등에 최선을 다해 도민 행복시대를 선도적으로 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충북체육회 '2020년 시무식' 개최 상세정보
다음글 제101회 전국체전 충북선수단 종합 5위 목표 대동단결(大同團結) 한계 돌파
이전글 충북체육회 허철부장, 대통령상 및 양병호팀장 국무총리상 수상